홈쇼핑 브랜드를 1년 동안 마케팅 하면서 느낀 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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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03-08

타깃고객으로부터 홈쇼핑 브랜드에 대한 저항이 있었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타일리시한 앵글로 브랜드/제품을 깔아 두었더니 가성비+스타일 둘 다 잡을 수 있었다.

홈쇼핑 옷이라고 하면 흔히 가성비만 뛰어나다고 생각하는데, 인플루언서들에게 홈쇼핑 브랜드 옷을 입혔더니 예상과는 다르게 정말 스타일리시한 무드를 만들어 냈다.

결론은  <가성비와 스타일> 두 가지 무기로 어설픈(가성비가 약한)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 시장을 먹을 수 있다는 확신이 들었다.